B4디자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양식지,빌지
·NCR,거래명세표

·현수막
·PET,유포지
·배너 

·종이자석
·자석스티커
·오프너,PET맨

·일반지명함
·수입지명함
·카드명함

·일반전단
·문어발전단
·문고리전단


·포스터
·리플렛
·카탈로그
·홀더

·일반사각스티커
·모양스티커


·일반칼라봉투
·기성형단색봉투


·부채
·전봇대족자


ID/PASS찾기



10 1 1
  View Articles
Name  
   B4이창욱 
Subject  
   학원비 표시 하반기 의무화
[서울신문]교육당국이 학원 수강료 단속에 나섰다. 단속 결과, 지나치게 수강료를 많이 받은 곳은 직권으로 문을 닫게 한다. 또 이르면 올 하반기부터는 수강료를 학원 홈페이지나 광고 홍보물에 게재해야 한다.
교육인적자원부는 24일 일부 어학 및 논술학원 등을 중심으로 수강료를 지나치게 올리고 있다는 지적에 따라 시·도 교육청별로 이들 학원의 수강료 징수 실태를 27일부터 4월7일까지 긴급 점검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파악하고 있는 수강료 과다징수 진원지는 강남이다. 교육부 신정철 평생학습과장은 “논술교육 붐이 일면서 학원가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아 지난해 점검했는데 새학기가 되면서 또다시 과다징수 얘기가 들려 점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수강료 인상 흐름은 강남에서 목동, 이어서 노원쪽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11월1일부터 올 1월말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학원점검에서 모두 752개 학원이 수강료 초과징수, 수강료 등 게시사항 미이행 등의 이유로 적발됐다.752곳 가운데 300곳은 시정명령을,224곳은 과태료 부과,32곳은 교습정지,14곳은 등록말소 및 폐지 등의 조치를 받았다. 한편 이르면 올 하반기부터 학원들은 광고 인쇄물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수강료를 구체적으로 표시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같은 내용을 담은 학원법 개정안이 국회에 제출돼 있다. 신 과장은 “지금은 학원 수강료를 알려면 학원에 가야만 알 수 있다.”면서 “전단지 등을 펴놓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Prev
   계좌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B4이창욱
Next
   좋은글 있길래 퍼옴니다.

B4이창욱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Styx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